리뷰

2022 성시경 축가 콘서트 - 예매 성공!!

forest-lim 2022. 5. 5. 20:38
반응형

이게 얼마만의 성시경님 콘서트인가!?
몇번이고 들어도 질리지 않는 그의 목소리.

요즘 인터파크를 꾸준히 드나들다가 예매 오픈 시기를 알았고, 30분 전부터 대기하고있었다.
남은 시간 10초전 심장이 얼마나 두근대던지. ㅎㅎ
Stage정보를 알았더라면 더 좋은 좌석을 고를 수 있었을까?
너도 나도 접속이 안되어 구매 자체가 불가능 했을 시기에 나는 운이 좋게도 조금의 딜레이가 있었을 뿐 잘 접속이 되었다. 비결은 아이폰 + 5g 인가?… 잘 모르겠다.

이미 3,4구역쪽은 2자리 4자리 정도남아 포기하고 다음으로 적게 남았던 구역(5구역) 을 공략하였다.
몇번의 이미 자리가 선점하였다는 안내를 인내한 끝에 예매 성공 !!!

야외 공연장은 폴 매카트니 공연 이후 처음이다.
제발 비만 안오게 해주세요! 🥳
떼창 가능 공연이 드디어 오다니 코로나가 이렇게 끝나는구나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