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와 맛집

용인 기흥 맛집 - 이당 카페 & 레스토랑 : 기본에 충실한 한옥 이탈리안 레스토랑

forest-lim 2021. 12. 11. 12:11
반응형

주말에는 맛있는 레스토랑을 찾아다닌다.

아파트들 사이에 조금은 애매한 것 같은 위치에 있음
한옥 레스토랑 컨셉
주차공간은 넉넉한 편
두개 세개 동으로 나눠져있음
레스토랑 입구 커피머신과 각종 식기류들
창문이 깨끗하면 좋겠으나…
주변 환경과 창문… 물자국때문에 바깥풍경이 멋있거나 한 편은 아니었다.

자리가 아래처럼 많이 남아있었으나, 예약을 못했다는 이유로 빨리 밥을 먹고 나가야 한다고 얘기하시고 친절이 부족한 모습이 좀… 아쉬웠다. 사장님이 직접 판단해서 기분상하지 않게 잘 둘러 말씀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래도 맛은 있었으니 블로그에 남긴다.

한옥레스토랑이나 안쪽은 한옥 흉내를 낸 것같은 모습 ㅎㅎ
빠네와 디아볼라피자를 주문하였다
샐러드와 식전 빵이 나온다
마늘빵과 기본 빵 - 맛있었다
빠네 - 빼낸 속은 버섯 모양으로

빠네는 빵속에 숨겨져서 그런지 늘 양이 얼마 안되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면 몇 젓가락 하지 못하였는데 금새 동이 났다. 맛은 적당히 느끼하고 맛있었다. 베이컨도 부들부들하고 빵 찍어 먹을 소스가 부족할까봐 소스를 따로 조금 준다.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대체적으로 맛있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다만 파스타 면이 좀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디아볼라 피자
약간 매콤하고 치즈가 풍부해 맛있었음

이당비스트로 용인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382-8
http://naver.me/GkKJEAhn

이당비스트로 용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86 · 블로그리뷰 367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