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로그 한달 방문자 수 천명 (1000명) 돌파 기념 포스팅 🤩

forest-lim 2022. 1. 2. 19:31
반응형

손으로 쓰는 다이어리는 1,2,3월이 까맸었다면 그 이후 달은 항상 하얬다.

꾸준함이 없던 다이어리는 내려놓고,
내가 먹는 것, 보는 것, 사는 것, 생각하는 것 등을 기록하고자 2020년 8월 블로그를 시작했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데 어딘가에 사용하지 않는 사진은 그저 기록의 산출물로 휴대폰에 남을 뿐,
어느 순간 부터는 없어지는 기억 그리고 기록이 되었다.

티스토리 블로그 1년간 포스팅 하면서 크게 뭔가를 이뤄낸 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뭘 했는지에 대한 기록을 남길 수 있음에 의미를 두고 포스팅을 해 나가고 있다.
그리고 다른사람들이 검색을 통해 유입되는 통계를 보면 계절마다 시기마다 사람들의 관심사를 알 수 있어서 신기했다.
나의 기록이 누군가의 검색으로 사용되고 정보로 이용되고 나의 생각이 공유된다는 점이 어떤면에서 재미있다.

그러한 의미에서 블로그 한달 방문자 수 1000명 돌파 기념으로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다.
(한달에 1000명이라는 수는 누군가에게는 너무 미미한 숫자겠지만 나에겐 의미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첫 포스팅
초기 방문자수 (검색 유입이 별로 없다)
점점 검색으로 유입되는 방문자수가 늘고 있다
두달 째 천명이 방문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