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와 맛집

춘천 - 아이스크림 디저트맛집 : JOC젤라또 최고야…

forest-lim 2022. 7. 17. 08:42
반응형

소프트 아이스크림 (보통 우유맛) 보다는 과일이나 리조 등을 원재료로 하는 젤라또를 선호한다. 성분 본연의 맛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고, 우유의 텁텁함이 남지 않는.
춘천의 JOC젤라또는 그런 의미에서 나의 니즈에 딱 맞는 젤라또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날 것 같은 한여름에 옆에 두고 질리지 않게 계속 퍼먹고 싶은 맛
남편은 아마도 초코맛과 리조를 선택했던 듯.

첫 방문 후, 마음에 새겨두고(?) 춘천에 가서 기회가 될 때마다 방문했다.
확실히 남편의 취향과 젤라또에서도 갈리게 되는데 젤라또 중에서도 남편은 초코, 리조, 바닐라 등의 맛을 선호한다.
뭐, 덕분에 원하는 맛을 골고루 먹을 수 있으니 좋다.

어느 날 나의 원픽은 젤라또 중에서도 조금은 생경할 수 있는 토마토 바질 맛과 자두맛을 선택했다.
토마토 아이스크림은 그야말로 너무 나의 취저이다. 분명 어릴 때 엄마가 갈아줬던 토마토 주스 (으- 별로 좋아하진 않았던 것 같기도) 맛을 베이스로 하는데 시원하고 많이 달지는 않으면서 계속 먹고 싶게 당기는 맛이다.
이날은 자두가 제철이라고 하여 골라보았는데, 지금 생각해도 입안에 침이 고이는 새—콤 한 맛이었다.

대저토마토&리조, 리조&참외(?)
벌스데이어쩌고 하는 아이스크림 컬러가 귀엽고 예쁘다.
아이스크림 종류는 계절마다 추가되기도 하는듯
아이스크림모양메뉴가 귀여웠는데 바뀌었다
테이블은 몇개 없이 작은편이나 갈때마다 자리는 있었고 포장도 많이 해 가는 걸 목격
두가지맛에 오천원
청량한 느낌이 들던 포스터
자세히보니
Joc젤라또 미니어쳐 차량이.
아버님 졸업하신 초등학교 앞이라고.. ㅎㅎ

JOC젤라또
강원 춘천시 중앙로88번길 4 1층
https://naver.me/5JJc1TSZ

JOC젤라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0 · 블로그리뷰 10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