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와 맛집

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 망고빙수 대신 허니빙수, 케이크, 커피 먹고 논 이야기

forest-lim 2023. 2. 27. 23:37
반응형

22년 9월 경, 오랜만에 친구들과 좋은 곳 가자며,
밥은 인당 만원도 안되는 밥 먹고,
후식으로 171,999원 쓴 얘기 해보려고 한다.

신라호텔 자리 안내 과정에서 기다리셔야한다는 얘기에 주구 장창 기다리다 지쳐 안내하는 곳으로 다시 가보니, 자리가 텅텅 많은대도 불구하고 어인 이유에서인지 안내가 되지 않았던 것이었다.

그렇게 기다린 이후 9월인지 하는 계절에 모닥불이 모닥모닥 나오는 쇼파에 옹기종기앉아, 더움을 이겨내며 놀았다.

허니빙수 - 우유 베이스로 보이는 빙수에 육각형 꿀 가득 토핑,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과자등이 토핑으로 나옴
허니빙수 가격 : 54,545원 친구들 모임에서 빙수를 오만원 내고 먹어본다. ㅎㅎ
맛있어 보이는 커피
나는 ABC쥬스…
치즈케이크 맛있다
녹차가 매우 진했던 케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