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와 맛집

용인 카페 - 시월 : 커피에 진심인듯한 카페 (와이페이결제가능)

forest-lim 2022. 8. 27. 21:32
반응형
주택을 개조한 외관 - 주차가능하지만 위치는 조금 애매한 곳에 있다.
하지만 차를 타고 가면 위치는 어디나 상관이 없으니 간다
IZZO 라는 커피머신이 멋있어서 찍어봄
리얼바나나밀크 - 7,000원 / 디카페인라떼 - 7,000원

리얼바나나밀크는 바나나와 우유를 섞고 꿀을 넣은 음료라 소개되어있었고 달달하고 먹을만한 생 바나나 우유였다.
드디어 계절에 걸맞게 따뜻한 라떼를 주문했는데, 연하지도 진하지도 않은 라떼의 맛이 괜찮았다. 커피 맛이 조금 더 느껴지면 나의 취향이겠다.
디카페인 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 콜드브루만 가능하여 조금 아쉬움이 남았다. (오렌지크림커피같은 시그니쳐 커피 맛보고 싶다…)
다른 리뷰들 찾아보다가 카푸치노 사진을 봤는데, 커피만드는 것에 진심같은 느낌… 그래서 인지 조금… 늦게 나오는듯한 느낌은 들었으나 맛있으면 되었다.

코코아허니케이크 - 7,000원

코코아허니케이크는 굉장히 쫀득하고 달달한 케이크였다. 나에겐 좀 달았고, 남편은 아주 맛있게 먹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하고, 메뉴가 많았는데 상세한 설명은 없어 (미리 메뉴를 보고와야할것같은) 선택하기 조금 어려운 면이 있었다. (커피도 와인도 맥주도 파는듯한)
+ 용인와이페이 결제가 가능!

음료도 많아 커피 이외의 선택권이 넓은편.
특이한 티도 많은데 마셔보지 않아 잘 모르겠다.
커피메뉴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깔끔한편
딱딱한 의자라 불편함은 좀 있었다…의자가 좀 더 편안했으면 하는 아쉬움.

[네이버 지도]
시월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284 1층
http://naver.me/G3JDOtuR

네이버 지도

시월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