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산책의 기록 - 스트라바 어플 (Strava)

forest-lim 2021. 9. 20. 14:05
반응형

생각해보니 기록의 가짓수를 자꾸 늘려가고 있다.
올해 7-8월 조금이라도 의도하여 ‘운동’한 날짜에는 달력에 아래와 같이 스티커를 붙였다.

나름 뿌듯한 8월달

밋밋한 기록에 약간의 실증이 생길 무렵,
나이키 런클럽 (nike run club) 어플과, Strava 어플을 설치했다.
한동안 나이키 런클럽 어플에 기록 하다가, 알 수 없는 에러로 로그아웃 된 이후로는 스트라바 어플을 통해 걷기를 기록하고 있다.
운동으로 의도하지 않은 걷기 까지 기록되는 삼성 헬스는 기록용으로 남기기엔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했다. (지극히 주관적인 판단)
https://apps.apple.com/kr/app/strava-gps-%EB%B0%8F-%EC%82%AC%EC%9D%B4%ED%81%B4%EB%A7%81-%EB%8B%AC%EB%A6%AC%EA%B8%B0/id426826309

‎Strava GPS 및 사이클링 달리기

‎달리기나 라이딩을 하고 싶든 단지 실외 활동을 즐기고 싶든, Strava가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무료이니 한 번 사용해 보세요! 수많은 달리기 선수, 사이클 선수 및 활동적인 사람들이 Strava를 사

apps.apple.com


걷기 도중 찍은 사진이나, 원하는 사진 혹은 gps를 통한 실제 지도를 통한 걷기 기록을 남길 수 있다.
gps를 통한 걷기 지도같은 기록은 사생활 노출 위험성이 많다고 판단하여, 산책 시 남기고 싶었던 사진과 함께 기록중에 있다.

강릉의 한 해안길 산책 중
경주 릉 주변 산책중
어느날 새벽의 탄천을 산책 중인 오리를 발견
춘천의 개인 단독주택의 담벼락이 참 예쁨 - 우체통과 능소화의 조화
초기 나이키런클럽 어플
어느 논 혹은 밭
꽃무릇
아침산책
맛있던 샤오롱바오
강아지풀
반응형